안녕하세요, 에이와인 입니다.

와인 구매 후 교환/환불 및 보관에 관해 안내드립니다.

 

1.  교환/환불은 구매(결제)후 일주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가능합니다. 제로페이와 같이 영수증이 없는 경우 결제 화면을 보여주셔도 됩니다. 물론 와인 라벨과 케이스 등 상품 가치의 훼손이 없는 경우입니다.

2. 일주일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이는 와인의 경우 보관에 따라 상품성이 달라지는 문제가 있고, 가격 역시 계속해서 변화하기 때문입니다.

3. 간혹 와인을 구매하신 후, 이후에 행사 등이 진행되면 취소 후 재결제를 요청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도 결제 후 일주일 이후라면 어렵습니다. 이는 저희가 공급받는 가격 역시 변동이 심하며, 수입사의 행사 진행 여부에 따라 행사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4. 저희 매장 회원이시라면, 구매 후 매장 내 보관은 2주일간 가능합니다. 보관 기간을 두는 이유는 보관되는 와인양이 너무 많아 관리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5. 이주일이 지난 후에는 와인 1병당 월 2만원의 보관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가급적이면 구매하신후 2주 내에 픽업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6. 보관기한이 2개월을 경과하게 되면 와인을 전문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업체에 위탁해 보관하게 됩니다. 매장내에는 보관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공간이 한정적이며 특히 셀러 용량도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전문 업체에서 보관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실비 그대로 고객님께 청구드리며 저희가 어떠한 이윤이나 이익을 취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와인의 이동과 보관에 따른 비용이 크게 발생할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가급적 보관을 오래하지 않으시길 권해드립니다.

 

교환/환불/보관과 관련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측 하단 버튼을 통해 채팅 문의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